string path;
if UNITY_EDITOR
path = string.Format(@"Assets/StreamingAssets/{0}", FILE_NAME);
else
path = string.Format("{0}/{1}", Application.persistentDataPath, FILE_NAME);
//읽고 쓰기할 수 있는 해당 위치에 파일이 존재하지 않는다면
if (!File.Exists(path))
{
#if UNITY_ANDROID
WWW loadDb = new WWW("jar:file://" + Application.dataPath + "!/assets/" + FILE_NAME); // 스트리밍 에셋 AOS 경로
while (!loadDb.isDone) { }
File.WriteAllBytes(path, loadDb.bytes); //스트리밍에 있는 파일을 읽고 쓸수 있는 경로에 복사
#elif UNITY_IOS
string loadDb = Application.dataPath + "/Raw/" + FILE_NAME; // 스트리밍 에셋 iOS 경로
File.Copy(loadDb, path);
#else
string loadDb = Application.dataPath + "/StreamingAssets/" + FILE_NAME;
File.Copy(loadDb, path);
#endif
}
해당 코드를 이용하여 읽고 쓸수 있는 AOS, iOS 경로에 파일을 복사하여 수정하거나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.
'Unity & C#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모바일] Unity SQLite DB 사용 (0) | 2023.03.24 |
---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