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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cos2D & C++

[Cocos2D] M1에서 Cocos2D-X 프로젝트 생성 방법

1. 프로젝트를 생성할 곳의 폴더 및 위치를 정하자!

일단 프로젝트를 만들 위치를 정해주자.

 

2. 해당 프로젝트 위치의 터미널을 열어 다음과 같이 작성하자

[프로젝트명] : ex) 나는 "game1"로 했다.

[패키지명] : ex) 나는 "com.game.test"로 했다.

[사용할 언어] : cpp

[생성할 경로] : 해당 프로젝트 위치의 터미널을 열었기에 해당 경로로 자동 생성 된다. 고로 넣을 필요 없다!

 

경로 필요 없을 시 : cocos new [프로젝트명] –p [패키지명] –l [사용할 언어]
경로 필요 시 : cocos new [프로젝트명] –p [패키지명] –l [사용할 언어] –d [생성할 경로]

 

3. 해당 프로젝트가 생성된 것을 확인하고 game1.xcodeproj 를 실행하자!

해당 프로젝트가 원활하게 만들어진 것을 확인 할 수 있다.